자유게시판

뒤로가기
제목

AS,신청

작성자 이어프로(ip:)

작성일 2023-12-18

조회 3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Original Message ]

한쪽이 안들린다고 여러번 질의했고 하라느느ㅐ로 해도 안되어 톡에 한쪽이라도 보내줄수있나 질의해도 묵무부답이고 as가 되는지 아니며ㆍ 안나오는 한쪽(본체 열었을때 우측)을 보내주시든지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죄송하지만 저희는 부품(이어팁, 충전기) 외엔 개별로 판매하지않습니다.

저희 as는 교체로 이루어지며, 기존제품을 가져와 수리를 하는게아닌, 새상품으로 교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구매일자 기준으로 적용되어, 구매하신지 한달이내로 문의주시면 무상교체를 도와드리고,

최대 3개월까지 제품 상태에 따라 택배비 부담까지만 진행되실수 있습니다.

다만 고객님 주문건은 8월로 확인되시며, 약 4개월 지나신 부분으로 비용 2만원 부담해주셔야

새상품으로 교체 가능합니다.


희망하시면 글 다시 남겨주세요.

연락드려 교체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상담톡 문의글 남겨주셨다고 하셨는데, 확인해보니

이전 초기 문의주신 상담톡방에서 톡을 다시 보내주신거라

저희측에서는 확인되지 않습니다.

방을 나가신 후 새 카카오톡 상담을 열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